스펙트랄F7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한파로 인한 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급성탈모의 일종인 원형탈모, M자탈모, 정수리탈모 등을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나 겨울철에는 몸이 외부환경의 변화에 쉽게 적응하지 못해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다양한 유형의 탈모 증상이 나타나기 쉽다.

 

기온변화가 잦은 날씨에 우리의 몸은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된다. 여기에 야근, 회식, 가사노동 등에 의한 스트레스나 과로 등이 반복되면 면역력이 쉽게 저하해 외부 기온 변화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스트레스나 과로, 질환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원형탈모의 경우 탈모반이 한 개인 단발성 유형일 때는 충분한 휴식을 통해 자연스럽게 좋아질 수 있다. 그러나 탈모반이 두개 이상인 다발성 유형이나 여러 개의 탈모반이 서로 이어진 사행성 원형탈모인 경우 증상이 더 악화될 수 있어 주의를 요한다.

 

최근에는 혈관을 확장시키는 데만 국한하지 않고 탈모로 이어지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활발히 연구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탈모 개선 방법을 찾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아스트레신-B의 스트레스 호르몬 억제 성분과 관절염에 도움이 되는 JAK 억제제 또는 줄기세포 등을 활용한 연구가 있다.

 

이 가운데 아스트레신-B 성분을 포함한 DS래보래토리즈의 ‘스펙트랄F7’ 제품이 원형탈모, 엠자탈모 등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되는 다양한 종류의 탈모증상의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DS래보래토리즈가 출시한 ‘스펙트랄F7’은 자사의 독보적인 나노섬 기술을 결합하였다.

 

한편 DS래보래토리즈는 미국 코스메틱 전문그룹 DS Healthcare의 뷰티 브랜드로 독자적인 나노섬기술을 개발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갖추며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