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요 근래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 및 추위 등의 외부 요인으로 취침 도중 자주 깨거나 지나치게 일찍 기상하게 되는 ‘수면 장애’ 현상이 가시화 되고 있다. 실제로 만성 불면증을 비롯해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으며 고민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씰리 템퍼매트리스를 필두로 깊은 잠을 자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많은 건강 전문가들이 숙면을 취함으로써 근본적 피로를 해소하고, 신체-정신적 회복을 도모해야 한다고 입을 모으는 만큼 보다 좋은 품질의 수면 용품을 구매하고자 힘쓰는 분위기가 조성되는 중이다. 특히 잠을 자는 데 있어 직접적인 영향이 큰 ‘매트리스’에 집중해 수면의 질을 높이려는 수요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이런 와중에 수입매트리스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현 흐름에 부응하고자 여러 라인업에 ‘최다 브랜드 최저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곳은 프로모션 행사 기간 동안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필두로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여러 가지 브랜드 전 품목을 한 자리에서 할인한다.

 

여러 가지 제품들은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규격에 관계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모션베드 라인업도 기존 금액보다 낮은 단가로 제공된다. 소비자들은 파주 가구단지 및 일산 가구단지 인근의 ‘일산파주점’, 흥덕어정 가구단지-용인 가구단지, 오포 가구단지 인근 ‘분당 용인점’에서 이러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

 

성남 가구단지 및 분당 가구단지 등 여러 판매처에서 가까운 더슬립 쇼룸에 방문할 시 매장 내 상주하고 있는 수면 전문가를 통해 1:1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제품의 구매 금액에 맞게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기도 하다.

 

더슬립 관계자는 “숙면을 통해 일상 건강을 지키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 연장으로 질 좋은 숙면을 취하고자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갖가지 수입 침구를 마련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자사는 이런 수요자들을 위해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전부 사용해 본 후 비교 체감한 뒤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브랜드는 매트리스에 맞는 가죽 프레임-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여러 가지 프레임 라인업까지 맞춤 제작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최신 제작 정품을 바코드 명시 박스 포장 처리해 제공함으로써 가품 우려를 불식시키고 있기도 하다. 

 

이러한 더슬립의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최다 브랜드 최저가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및 유선 문의 시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