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수진 기자]  농심켈로그가 다가오는 새학기 시즌을 맞아 ‘켈로그 백 투 스쿨 빅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대형 마트에서 진행한다.

 

‘켈로그와 함께 힘찬 새학기를 준비하세요!’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대표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켈로그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첵스초코 쿠키앤크림 등 행사 제품을 2팩 이상 구매 시 응모 가능하다.

 

총 4만 여명의 참가자들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해당 이벤트는 100% 당첨 선물을 증정하며, 점포당 매일 1등 20명에게는 새학기 필수품인 신발 파우치를, 2등 20명에게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파우치(30g)를 증정한다.

 

특히 선물로 증정하는 신발 파우치는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켈로그 대표 캐릭터인 토니 더 타이거(Tony the Tiger) 일러스트가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파우치 끝부분을 이중으로 덧대어 마감 처리하여 내구성도 극대화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아침식사를 책임져줄 켈로그 시리얼과 함께 아이의 건강도 챙기고 새 학기 필수품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jkimcap@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