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전공

 

[서울와이어 송은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이벤트 지역을 추가하고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지역은 많은 경험치 및 은화를 획득할 수 있는 고효율 사냥터로 일 2회 지정된 시간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지역 내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상급 수호석, 빛나는 영웅장비 도안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지역은 다음 업데이트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넷마블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제작의 부적, 초콜릿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일일던전, 월드보스 플레이 등을 통해 획득한 초콜릿 아이템을 모아 황금 보물 상자, 빛나는 장비 강화석, 영웅 장비 도안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 ‘달콤한 제작 대축제’를 진행한다.

 

비무의 고수를 가리는 천하 무쌍 비무 대회 2탄도 새롭게 시작된다. 개인전 승리 횟수에 따라 은화, 무공의 정수, 내공의 정수 등을 제공하며, 3개 미션 완료 시 초콜릿 아이템을 증정한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게임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