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진황지삼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베타글루칸 함량이 40%인 머진내츄럴사의 머진황지삼이 부모님건강식품으로 최근들어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평소에 현대사회 잦은 야근이나 업무의 고강도 노동으로 인하여 피로회복제추천을 받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나 부모님생신선물로 건강식품이나 보조제같은 피로회복제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어떤제품을 선택해야하는지 상당히 애로사항이 많은게 현실이다. 

머진황지삼은 베타글루칸이 40%나 함유되어있는 국내에 대표적인 베타글루칸 식품이다. 꽃송이버섯,상황버섯,차가버섯,영지버섯,동충하초 등 버섯의 5대천왕이라고 불리우는 버섯제품은 물론 홍삼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간단하면서 알차게 먹을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나 베타글루칸에는 꽃송이버섯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버섯이 예로부터 조상들이 널리 섭취해온 대표적인 항암에좋은음식중 하나이고, 면역력강화는 물론 암세포성장을 억제하는 효능까지 가지고 있다. 

 

머진황지삼은 꽃송이버섯을 비롯하여 면역력을 극대화 시키며, 이는 통풍초기증상을 앓는 사람들에게도 효과적인 부분이 있다. 

머진황지삼

 

또한 꽃송이버섯을 비롯하여, 차가버섯의 경우 불치병을 치료하는 비약이라고 불릴정도로 효능이 좋으며,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어 암의 발생 위험을 낮춤은 물론, 기력회복에도 도움을 주는등 현대사회 직장인들에게 평소 스트레스가 많거나 피로감이 많은 직장인들에게도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또한 평소에 설사가 잦거나, 변을 잘못보는 사람에게는 정장작용을 주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 머진황지삼이다. 소장까지 높은 도달력과 흡수력이 우수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수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베타글루칸이라는 키워드 자체가 사람들에게 이슈된 이유는 TV를 비롯한 다양하게 온라인에서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머진황지삼

 

머진내츄럴 관계자에 따르면 " 당사는 귀한 5가지 버섯을 복합한 5종 복합균사체와 홍삼을 하나로 만든 머진황지삼을 출시하여, 향후 중국까지 수출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GMP 시설에서 생산되어 안정성을 확보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머진황지삼 이외에도 생리통이나 기력에 우수한 머진파워진주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 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머진내츄럴 공식웹사이트 또는 공식스토어팜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