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이블씨엔씨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6일 출시한 미샤 '데어 루즈'의 판매량이 일주일 만에 3만 개를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까지 집계된 데어 루즈의 총 판매량은 3만 1천여 개다. 총 16가지 색상의 제품 중 전통적인 진한 레드 컬러 '영 보스'가 4600여 개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발랄한 오렌지빛 리빙 코랄 '스터닝 키스'가 3300여 개, 핑크빛의 '배러 댄 썬'은 2800여 개가 판매됐다.

 

또한 13일 기준 전국 700여 개 매장 중 141개에서 데어 루즈 일부 품목이 매진되는 등 품절도 잇따랐다. 미샤 홍대점의 경우 '영 보스', '레트로 뱅' 등 5개 품목이, 동대문점의 경우 4개 품목이, 청주 로데오 점의 경우 7 품목이 각각 품절돼 주요 상권 매장에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다.

 

데어 루즈는 미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포슬린 벨벳 겔TM'로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해준다. 마이크로 색상 입자를 활용한 강력한 발색이 특징이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전무는 "올해 주력 색조 제품의 돌풍으로 회사 분위기가 무척 고무적"이라며 "데어 루즈가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고객들의 쇼핑에 불편이 없도록 제품 수급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