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티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오리진티의 ‘카렌듈라 블루밍 앰플’과 ‘카렌듈라 블루밍 크림’이 공팔리터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체험단 시작 5분 만에 마감되며, 제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팔리터는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생생한 리뷰를 생성하는 신개념 체험 마케팅 플랫폼이다. 

 

카렌듈라 블루밍 앰플과 블루밍 크림은 정제수 대신 카렌듈라 꽃 수를 가득 담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고 다양한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이다.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속부터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피부 치유 효과가 있는 판테놀을 함유, 피부 보습막 형성과 민감해진 피부 회복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 주름과 미백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피부에 자극을 주는 파라벤과 납, 비소, 수은, 메탄올 등 각종 유해성분은 배제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오리진티 관계자는 “프로모션을 시작한지 5분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돼 제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면서, “실 사용자들의 제품 평점 4.8점(5점 만점)에 달하는 검증된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리진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