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횟집 2호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SBS 생방송투데이에 거제도의 팡팡제트보트가 소개돼 화제다. 액티비티의 왕이라 불리는 제트보트는 자유자재로 빠르게 달리는 보트를 탄 채 빙글빙글 돌거나 물 위를 질주하는 수상스포츠다. 마치 물 위에서 후룸라이드를 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짜릿한 스릴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거제도의 팡팡제트보트는 40노트의 파워스피드와 지그재그 및 360도 회전을 하며 아름다운 거제도의 해금강과 십자동굴 관광을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거제도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바람의 언덕의 바로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도 좋으며 제트보트 외에 파라보트, 파라세일링, 크루즈요트 등을 이용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거제도는 이국적인 풍경의 외도 보타니아, 동백꽃이 만발한 지심도, TV 출연을 통해 유명해진 매미성 등 천혜자연이 살아 숨쉬는 관광지들이 풍부해 액티비티와 함께 힐링여행을 만끽하러 오기에도 좋다.

 

그렇지만 뭐니뭐니해도 여행의 백미는 바로 식도락이다. 거제도에서 유명한 먹거리는 역시 해산물이다. 거제도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배부르게 즐기려면 현지인들이 단골로 드나드는 이른바 거제도 맛집을 찾는 것이 가장 빠르다.

 

‘강성횟집 2호점’은 MBC ‘생방송 오늘 저녁’, KBS2 ‘2TV 생생정보’, 채널A ‘서민갑부’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할 정도로 명성이 자자한 거제도 횟집이다. 회와 해산물이 함께 나가는 스페셜 메뉴를 주문하면 수많은 종류의 해산물 스끼다시와 모듬회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어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이집에서 판매되는 해산물은 모두 해녀들이 직접 잡는 자연산으로 해녀이자 선주인 주인이 가게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다. 코스메뉴 외에 성게알, 멍게와 해삼, 돌문어숙회, 산낙지 등을 추가로 주문할 수도 있다.

 

냉동이 아닌 생물 만을 사용하는 생성게비빔밥과 생멍게비빔밥 또한 인기메뉴이며 회덮밥, 전복죽, 즉석매운탕 등 든든한 식사메뉴를 함께 주문하는 손님들도 많다. 여름철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인기가 좋은 물회도 푸짐한 양과 새콤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강성횟집 2호점’은 거제씨월드, 와현해수욕장, 대명리조트거제마리나, 지세포성 등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은 거제도 대명리조트 근처 맛집으로 관광객들도 부담없이 방문이 가능하다. 본점과 2호점 모두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자가용으로 찾아와도 주차 부담이 없으며 단체예약이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