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증샷·포토 후기 올리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한국마사회 문화센터서 맘스핏 산후요가 강좌가 진행되고 있다.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한국마사회가 문화센터 회원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수강회원 대상 1학기 수강후기 이벤트를 다음 달 8일까지 진행한다. 마사회는 전국 지사의 유휴공간을 비경마일인 화요일부터 목요일에 지역주민에게 개방하고 다양한 문화강좌가 열리는 문화센터로 활용하고 있다. 

마사회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 또는 50%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인증샷’과 ‘홈페이지 포토 수강 후기’ 둘 중 편한 방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인증샷’은 letrun_ccc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강좌 수강 인증샷을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것이다.

응모를 위해 꼭 작성해야 하는 해시태그는 총 6개다. ‘렛츠런문화공감센터’, ‘렛츠런문화센터’, ‘렛츠런문센’, ‘한국마사회문화센터’와 본인이 수강하고 있는 문화센터명, 강좌명 앞에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 하면 된다. 이 후 letrun_ccc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야 응모가 완료된다.

‘홈페이지 포토 수강 후기’는 문화공감센터 홈페이지에 포토 수강후기를 올리는 것으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 수강신청란에 사진과 함께 간략한 수강후기를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5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