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수진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총 상금 4백만원을 내걸고 기업 및 브랜드에 대한 친근감을 높일 수 있는 참신한 컨텐츠 발굴을 위해 ‘Fun Fun한 영상공모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주제와 장르는 제약이 없고 평소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사조의 제품과 서비스 및 브랜드를 소재로 자유롭게 제작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된 영상파일을 첨부, 공지된 메일로 전달하면 된다.

 당선 기준은 재미, 아이디어, 전달력, 중독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팀 200만원, 우수상 1팀 100만원, 장려상 5팀 10만원, 아차상 10팀 5만원 상당 사조선물세트를 지급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18일부터 3월31일까지이며, 수상자 발표는 4월15일 사조그룹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참신한 컨텐츠 발굴 목적과 함께, 평소 사조의 제품과 서비스 및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와 이해도 파악을 위한 목적도 있는 만큼 앞으로 지속적인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생각을 이해하고 더욱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는 소통의 창구 역할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영상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조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kimcap@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