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삼성증권은 내달 29일까지 '답은 정해져있어, 해외주식!(답정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해외주식과 관련된 퀴즈에 참여하고 정답을 맞힌 삼성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크게 퀴즈 이벤트와 실전 이벤트로 니눠 진행한다.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엠팜(mPOP)'에 접속해 총 30회 제공하는 '오늘의 퀴즈' 가운데 10회 이상 참여해 정답을 맞히면 된다.

퀴즈 이벤트를 통과하고, 해외주식 온라인거래 약정 후 외화를 1원 이상 매수한 고객에게는 넷플릭스·비자·월트디즈니·코카콜라 등 미국 주요기업의 주식에 당첨될 수 있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외화 1000만원 이상을 매수할 경우 아마존 주식 당첨 기회까지 제공한다.

럭키박스는 4월 8~12일 열어볼 수 있으며 △아마존 10명 △넷플릭스 20명 △비자 30명 △월트디즈니 50명 △코카콜라 100명에게 혜택을 준다. 아마존 주식은 15일 기준 1607.95달러로 원화로 180여만원에 해당한다.

한편 오늘의 퀴즈는 이벤트 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날에 제공하며 정답을 맞힐 때 마다 500원씩,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