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활용 1인미디어방송·홍보마케팅 창업 아카데미, K-POP서포터즈에서 개강 - 서울와이어
스마트폰활용 1인미디어방송·홍보마케팅 창업 아카데미, K-POP서포터즈에서 개강
스마트폰활용 1인미디어방송·홍보마케팅 창업 아카데미, K-POP서포터즈에서 개강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2.19 15: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시 : 2. 27 수 오후 4시~6시, 7시~10시 , 4회 총 8시간, 12시간 과정
장소 : K-POP서포터즈 대회의실
최범희 PD
최범희 PD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1인미디어 스마트폰교실 최범희 PD가 오는 27일부터 강변 테크노마트 33층 소재 K-POP 서포터즈 대회의실에서 4회에 걸쳐 개강할 예정인 1인 미디어방송, 홍보마케팅 아카데미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최 PD에 따르면, 1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내 스마트폰으로 컨텐츠를 제작하는 방법과 만들어진 컨텐츠를 어떻게 알려야 홍보할지 막막한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1인 홍보마케팅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1인 미디어 방송, 스마트폰 창업 아카데미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수, 금 오후 4~6시 전문가반과 7시~10시 투잡 창업반으로 나누어 각각 총 4회에 걸쳐 8시간, 12시간 동안 훈련이 진행된다.

 

최범희 PD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경력 28년, 강의 경력 3,000회 이상의 전문강사로 다수의 지자체, 관공서, 단체모임, 전문가 과정 등에서 강의를 진행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스마트폰의 받아쓰기 활용, 사진촬영기술, 동영상 촬영기술을 1대1로  개인지도 받으며 사진 앱 동영상 앱 유틸리티 활용기법과 SNS를 통한 공유 확산 수익 창출 기법을 교육받는다.

 

또한 라이브방송을 통한 상품판매 홍보마케팅을 위한 1인 미디어 라이브 방송 기법을 진행한다.

 

최범희 PD는 “ 이번 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본인의 아이템과 사업 관련하여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으며, 마케터로써도 활동이 가능하다” 며 “창의력이 중요한 4차산업 혁명 시대에 대비, 각자의 재능과 취미를 살려 1인 미디어로서의 활동을 하는 동시에 수익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해 나가겠다” 고 이번 아카데미의 취지를 밝혔다.

 

K-POP 서포터즈 관계자는 “ 이번 기회는 K-POP서포터즈의 수 많은 상품을 취급하며, 실전 형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만큼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며 “내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시대, 조금만 배우면 전문가가 되는 시대, 유튜브 스타가 되는 시대에 좋은 콘텐츠가 만들어질 것을 응원한다” 고 전했다.

 

한편, 강의 수강을 원한다면 온오프믹스를 통해 개설 된 강좌에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범희 2019-02-22 11:02:06
스마트폰으로 수악 창출하기 위한 기술 정보 협력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스마트폰 앱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