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 풀빌라펜션 ‘솔즈베리펜션’, 24시간 수영장 온수 비용 무료 이벤트 - 서울와이어
강원도 속초 풀빌라펜션 ‘솔즈베리펜션’, 24시간 수영장 온수 비용 무료 이벤트
강원도 속초 풀빌라펜션 ‘솔즈베리펜션’, 24시간 수영장 온수 비용 무료 이벤트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2.2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즈베리펜션
솔즈베리펜션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입춘이 지났음에도 아직 끝나지 않은 추위에 최근 눈까지 내려 온몸이 움츠러든다. 이 때문에 온천이나 스파가 있는 겨울여행지가 여전히 인기다.

 

하지만 온천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일본을 가는 게 좋은데 크고 유명한 스파시설은 대부분 외진 곳에 위치해 있다 보니 자가용으로 가지 않고서는 접근하기가 힘들다.

 

하물며 좀 더 프라이빗하게 노천욕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다른 사람과 함께 입욕하는 노천탕이 그리 달갑지만은 않을 것이다. 온천문화가 잘 발달된 일본은 객실마다 따로 온천이 조성돼 있어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지만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는 제대로 된 온천시설을 찾기가 어려운게 현실이다.

 

그런데 최근 온천은 아니지만 마치 해외처럼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와인과 안주 또는 칵테일을 즐기며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풀빌라펜션의 온수 수영장이 젊은 층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화제의 중심에는 겨울철 추운 날씨 속에서도 24시간 따뜻한 물 속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오붓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강원도 속초의 풀빌라펜션 ‘솔즈베리펜션’이 있다.

 

이곳은 전 객실이 독채로 이뤄진 풀빌라 펜션으로 현재 사계절 수영장 오픈하여 온수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온수시스템을 24시간 무료로 공급하고 있다. 솔즈베리의 인피니티풀은 가로 11m, 세로 3m, 깊이 1.2m의 크기로 보다 쾌적한 물놀이가 가능하며 바다가 아닌 드넓은 평지와 설악산의 전망이 이국적인 뷰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24시간 온수수영장뿐 아니라 품격있는 공간과 인테리어, 어메니티까지 갖췄다. 고급호텔을 연상케 하는 최고급 인테리어에 독립된 객실을 갖춰 연인, 가족들간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몰튼브라운 선물세트가 어메니티로 구비돼 있어 럭셔리함을 잘 살린 국내 풀빌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각 독채에 아웃도어 리빙룸이 마련돼 있는데, 이곳에는 120인치 와이드 스크린과 풀 HD 프로젝트가 설치돼 있어 입실 전 보고싶은 영화를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신청시 홈시네마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글램핑 요리세트, 웨버가스 그릴이 마련돼 있어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강원도 속초 풀빌라펜션 ‘솔즈베리펜션’은 천진, 봉포해수욕장, 청간정, 속초관광수산시장, 아바이마을, 영금정 등 속초의 가볼만한곳과 접근성이 뛰어나며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편의시설과도 가깝게 위치해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