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룡농원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제주청룡농원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해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산 비트로 가공한 비트즙을 비롯해 농원에서 판매되는 건강즙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두 가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비트즙, 빨간양배추 브로콜리즙, 빨간 양파즙, 자색 당근즙, 콜라비즙 등이며, 해당 제품은 100% 제주산 농산물을 활용해 만든 건강즙이다. 이처럼 농원에서 제공되는 제품은 원산지가 명확하며, 건강즙 내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빠른 고온 추출 방법 대신 중저온 추출 방식으로 5시간 이상 오랫동안 즙을 추출하여 깊은 원액의 맛과 해당 제품의 영양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30% 할인 이벤트 외 혜택은 구매 금액별 사은품 이벤트로 일정한 구매 금액 구간에 이를 때마다 귤 1박스, 건강즙 75포, 건강즙 150포를 증정하고 있다. 이때 구매 금액은 제품에 국한하지 않고, 최종 결제 금액으로 정산된다.

 

마지막 혜택은 SNS 이벤트로 농원에서 올려놓은 미션을 수행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등은 비트즙 1박스, 2등은 양파즙 1박스, 3등은 기프티콘을 받는다. 해당 미션은 제주청룡농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원 관계자는 “청정 지역 제주도 한림에서 4대가 60년 동안 농사짓고 있는 농원으로, 재배에서부터 가공까지 건강즙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손수 하고 있다. 또한 자연 그대로의 맛과 신선함을 선사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와 품질 관리 진행을 통해 가공되고 있으니 믿고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2월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했으니, 많은 분들이 접할 수 있었으며 좋겠다”며 “저희 농원은 이번 프로모션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