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가구거리&홍대디자인가구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 매장에 다양한 제품을 보유 중이라고 소개한 화성·동탄·병점지역 내 가구전문매장 ‘병점가구거리&홍대디자인가구’에서는 800평대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아쿠아클린 쇼파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로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으며, 최대 60% 대폭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병점가구거리&홍대디자인가구’ 측에 따르면 주력제품인 아쿠아클린 소재의 쇼파는 갈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으며, 아쿠아클린 쇼파 전문 매장답게 고급스럽고 다양한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고객의 취향에 맞게 맞춤제작이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병점가구거리&홍대디자인가구’ 관계자는 “아쿠아클린 소재는 오염, 클린, 스크래치 등에서 자유로운 최상위 기능성 패브릭 원단으로, 손쉬운 관리와 위생 및 촉감과 내구성을 갖춘 혁신적인 패브릭 처리기술을 통해 아이들을 키우거나 반려견이 있는 가정에서는 높은 인지도가 있다. 병점가구거리&홍대디자인가구 에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최상급의 아쿠아클린 소재 제품과 A/S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의 다양한 제품들은 국내 공장에서 수작업 공정으로 제작되며 친환경 검증까지 마친 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개개인의 특성과 취향을 최대한 반영해 디자인가구를 제작하고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전문 직원들이 목적에 맞는 가구들을 추천해주어 소비자 만족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아쿠아클린소재와 더불어 최고급원단인 사하라, 아쿠아스웨이드, 노르딕, H2O소재의 다양한 쇼파들도 판매하고 있으며 천연가죽소재의 쇼파와 리클라이너 쇼파제품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최근 동탄, 오산, 수원지역의 입주가구문의와 가구패키지 구매문의가 증가했으며, 신혼가구 준비 소비자도 방문 수가 늘었다. 이에 병점가구거리&홍대디자인가구에서는 봄을 맞아 입주예정이거나 새집으로 이사를 고려중인 고객, 혼수가구와 신혼가구 준비예정 및 자녀의 가구 교체에 관심 있는 고객, 현재 사용 중인 가구교체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매장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엔틱가구, 모던가구, 친환경원목가구 등 가구제품들에 최대 40%할인이 적용되며, 매장 진열상품의 경우 최대 60%할인적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격할인 행사로 이번기회에 매장에 방문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병점가구거리&라자가구’에서는 전문 가구디자이너를 통한 거실가구배치와 침실가구 및 서재가구배치 등 가구인테리어 상담이 무료로 진행 중이라고 소개했다. ‘병점가구거리&라자가구’ 관련 가구제품정보 등은 매장방문이나 유선상담으로 확인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