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명애드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가 자체적으로 네이버키워드광고에 대한 전문인력들을 추가적으로 확충하였다. 키워드광고의 개념인 검색광고는 전문화된 인력이 관리 및 집행해야만 효율을 볼수 있는 영역이다. 

 

입찰형태의 광고인 CPC형태로 전략적으로 접근한다면 충분한 온라인마케팅의 한 파트가 될수 있는 부분이다. 최근들어 블로그상위노출같은 단순한 바이럴마케팅의 영역을 떠나서 검색광고같은 차별화된 방법으로 다양한 광고형태를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부분을 비롯하여 전반적은 온라인마케팅에대한 해답을 제시할 수 있는 업체가 바로 희명애드이다. 

 

바이럴마케팅의 수요가 늘어날수 밖에 없는 이유는 온라인광고의 시장이 날로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모바일시장의 급격한 변화와 어느정도 상관관계가 있을수 밖에 없다. PC의 사용률이 점차 줄어들고 있으며, 이를 비롯한 모바일시장의 성장으로 다양한 광고영역을 비롯하여 소비자들의 소비패턴등 점차 변화되고 있음을 마케팅대행사에서는 인지하고 준비해야만 한다. 

 

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는 단순히 언론홍보실행만을 하지않고, 다양한 온라인마케팅을 제시하는 업체이다. 또한 희명애드 브랜드만 보유한게 아닌, 다양한 브랜드업체명을보유하고 있는 작지만 강한회사로 단 1명의 사원도 없이, 팀장급들로 구성하여, 일당백의 효과를 위해 편성된 차별화된 업체이다. 

 

중국사무실 - 북경

중국 북경 및 상해에 사무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금년도에는 대형 제조사와 협업하여 화장품브랜드도 런칭을 앞두고 있다. 또한 조만간 영상쪽 전문화된 인력들이 수급되어, 대규모 영상회사가 설립된다. 도요타 아발론광고를 비롯하여, 콘래드 서울, 해밀턴시계 광고등 강력한 포트폴리오로 구성하여 다양한 광고영상 경력자들로 구성된 젊은 브랜드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희명애드

 

희명애드 관계자는 " 앞으로 다양한 비즈니스영역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온라인마케팅은 그중 일부분이며 영상을 비롯하여 다양한 사업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특히나 이번 고급브랜드 영상브랜드 "스마트타이거"의 런칭의 경우는 고급 영상제작 브랜드이다. 도요타, 콘래드서울, 해밀턴시계, 연예인 TV CF 등 다년간의 많은 제작 경험을 갖춘 전문PD들을 비롯하여 최상의 퀄리티를 선사할수 있는올인원 프리미엄 영상제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는 희명애드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