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진황지삼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꽃송이버섯을 비롯하여, 차가버섯, 영지버섯, 상황버섯, 동충하초 등 버섯5댄천왕이라고 불리우는 귀한 버섯과 더불어 홍삼이 포함된 머진내츄럴 머진황지삼이 세트별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베타글루칸이 40%나 함유된 머진황지삼은 귀한 다섯가지 약용버섯과 홍삼을 하나로 만든 제품이다. 현대사회에는 특히나 면역력영양제나 피로회복제추천을 받고싶어하는 직장인들이 많으며, 명절이나 기타 부모님생신선물로도 안성맞춤인 제품이기도 하다.

 

시중에는 꽃송이버섯 단일품이라던지, 5가지 귀한버섯이 하나로 합친 제품은 흔치않다. 또한 홍삼까지 가미되어 현대사회에 접어든 다양한 직장군 사람들에게 간편하게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알찬 제품이기도 하다. 

 

머진황지삼

 

특히나 머진내츄럴 머진황지삼은 다양한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약용버섯 5종을 통배양한 복합균사체와 홍삼의 영양 및 약용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나 고함량의 베타글루칸과 홍삼의 사포닌 성분도 섭취할 수 있는 알짜상품이기도 하다. 

 

또한 소장까지의 높은 도달율과 흡수력으로, 평소 장이 좋지않는 사람에게는 장활동도 활발하게 해주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런부분에 평소 불편함을 느꼈던 사람들에게는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뿐만아니라 꽃송이버섯을 비롯한 차가버섯의 경우 불치병을 치료하는 비약이라고 불릴정도로 효능이 좋다. 특히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어 암의 발생 위험을 낮춤은 물론이거니와, 기력회복에도 도움을 주는등 현대인들에게 영양성분이 미흡하고 바쁜일상속에서 도움을 주는 머진내츄럴 머진황지삼 제품이다. 

 

실제로 베타글루칸이 40%나 함유된 머진황지삼은 다양한 미디어에서도 베타글루칸에 대한 이슈를 일반 사람들이 많이들 알고 있으며, 그만큼 베타글루칸의 함유량을 반드시 체크하고 구매해야한다고 머진내츄럴 관계자는 밝혔다. 

 

머진파워진주

 

머진내츄럴 관계자에 따르면 " 당사는 안전한 GMP 시설에서 생산되어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위해 노력하였다. 또한 귀한 5가지버섯을 한번에 섭취할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젊은20대부터 60대이상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면 좋다. 그 외에도 생리통이나 기력에 우수한 머진파워진주도 함께 선보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머진내츄럴 공식웹사이트 또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