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런닝맨 히어로즈’ 국내 정식 출시 - 서울와이어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런닝맨 히어로즈’ 국내 정식 출시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런닝맨 히어로즈’ 국내 정식 출시
  • 송은정 기자
  • 승인 2019.02.2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서울와이어 송은정 기자] 넥슨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런닝맨 히어로즈’를 21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기 TV 만화 ‘애니메이션 런닝맨’ IP를 활용한 ‘런닝맨 히어로즈’는 ‘액티브 스킬’, ‘차지 어택’ 등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액션게임이다.

 

 

 


출시 버전에서는 ‘스쿼드’, ‘배틀로얄’, ‘스토리’ 총 3가지의 게임 모드를 비롯해 15종 캐릭터와 40여 종의 코스튬, 전투를 지원하는 ‘포스링’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조합으로 본인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넥슨은 ‘런닝맨 히어로즈’ 유튜브 채널을 열고 ‘도티’, ‘코아’ 등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와의 콘텐츠를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채널에서 6명의 크리에이터와 손잡고 튜토리얼, 플레이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 박재민 모바일본부장은 “인기 IP를 모바일게임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런닝맨 히어로즈’만의 재미를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