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빌보드, SF9 '예뻐지지마' MV 집중조명 "매혹적이며 세련됐다" - 서울와이어
美 빌보드, SF9 '예뻐지지마' MV 집중조명 "매혹적이며 세련됐다"
美 빌보드, SF9 '예뻐지지마' MV 집중조명 "매혹적이며 세련됐다"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2.2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SF9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SF9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미국 빌보드가 그룹 SF9의 컴백을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지난 19일(현지시간) 'SF9 Have Had 'Enough' in Sleek New Music Video(SF9의 세련된 뮤직비디오 '예뻐지지 마')'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하고 SF9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빌보드는 '예뻐지지 마' 뮤직비디오에 대해 "매혹적이며 세련됐다"며 "멤버들은 '예뻐지지 마'를 배경으로 감각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반사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는 등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선보인다"고 새로운 뮤직비디오에 주목했다. 


이어 "SF9은 2016년 발매한 첫 싱글 'FANFARE' 발표 이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보였고, 2017년 발매한 앨범 'Breaking Sensation'으로 월드 앨범 차트 5위를 거머쥐며 최고의 성적을 냈다"고 평했다.

 

빌보드는 앞서 SF9을 '2019년 반향을 일으킬 K팝 그룹'으로 선정하는 등 SF9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내비친 바 있다. 


SF9의 신곡 '예뻐지지 마'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청년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해 SF9의 내면에 깃든 자기애를 끄집어낸 곡이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