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시에로코스메틱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많은 여성들은 보유하고 있는 제품들에 완전히 만족하지 못해 다른 제품에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다. 맘에드는 립스틱 컬러를 찾았지만 입술 주름과 각질이 너무 부각되거나 금방 지워져 버릴 때. 손등에 발라본 아이섀도우 컬러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는데 생각만큼 발색이 안될 때 등 미세한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아 서랍 속에 묵혀두는 화장품이 점점 늘어나게 된다.

 

이때 같이 쓰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는 메이크업 부스터 아이템. 딱 한가지가 부족해 '인생템'에서 '서랍템'으로 전락한 화장품들을 소생시킬 수 있는 메이크업 짝꿍 뷰티템을 소개한다.

 

- 입술 주름·볼륨 소생템

 

시에로코스메틱 '오일플럼퍼'

수많은 시행착오 중 가장 잘 어울리는 립스틱이나 틴트를 찾았지만 유독 그 제품을 썼을 때마다 입술 주름이 돋보일 때는 입술을 팽팽하게 부풀려주는 립 글로즈 타입의 플럼퍼가 도움이 된다.

 

시에로코스메틱 '오일플럼퍼'는 즉각적으로 플럼핑 효과를 주는 고추추출물, 생강오일, 멘톨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글로시하게 볼륨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13가지 천연 오일의 강력한 보습력이 더해져 립밤이나 투명 립 글로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른 립 컬러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립스틱에 부족한 보습과, 주름 개선, 반짝이는 글로시 효과를 더해 더욱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 아이섀도우 발색·밀착력 소생템

 

나스 '틴티드 스머지 프루프 아이섀도우 베이스'

파운데이션 사용 전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듯 아이섀도우 사용 전에 전용 베이스를 눈두덩이에 사용하면 발색력과 밀착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나스의 '틴티드 스머지 프루프 아이섀도우 베이스'는 눈가에 매끄럽게 밀착돼 아이섀도우 컬러 그대로 발색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아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유지해 아이섀도우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라이트와 미디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골라 사용할 수있다.

 

- 생기 없는 착붙 파데 소생템

시에로코스메틱 '일루미네이터 모모어'

파운데이션이 피부 톤과 너무 잘 맞아서인지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때보다 화사함이 덜하고 칙칙해 보인다면 펄 하이라이터를 활용하는게 좋다.

 

시에로코스메틱의 '모모어 일루미네이터'는 미세한 스파클링 펄이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화사하고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콧등과 광대 등 하이라이트 효과가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면 입체감 있는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팬더 마스카라 소생템

 

에뛰드하우스 '닥터마스카라 픽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마스카라 가루가 날리거나 애교살에 묻어나는 번짐이 해결되지 않을 때는 마스카라 픽서로 잡아주는게 좋다.

 

에뛰드하우스의 '닥터마스카라 픽서'는 기본 마스카라 사용 후 덧발라주면 표면을 코팅해 오랜 시간 번짐 없이 깨끗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볼륨 효과가 필요할 때는 '닥터마스카라 픽서 포 퍼펙트 래쉬', 롱 래쉬 효과가 필요할 때는 '닥터마스카라 픽서 포 슈퍼 롱 래쉬'를 사용하면 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