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정 김지은 기사 댓글로 양대 포털이 후끈거리고 있다. (사진 = 방송 캡처)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안희정 김지은 중 '누가' 대중을 상대로 노골적인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일까.

안희정 측이 김지은 전 비서의 '문자 폭로'를 통해 매섭게 비판하고, 김 전 비서 측이 '2차 가해'라고 반박하는 등 양 측이 다시 한번 '충돌하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다.

핵심은 안희정 전 부인이 '두 사람은 연애를 했다'는 취지로 공세의 수위를 높이자, 김지은 측이 '예상했던 주장'이라며 맞받아치고 있다는 것.

실제로 판결 역시 1심과 2심은 180도 달랐다는 점에서, 안희정 김지은 중 한 쪽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게 누리꾼들의 공통된 반응이다.

안희정 측은 이날 '문자 공개'를 통해 두 사람이 연애를 하고 있었음을 거듭 천명했다.

반대로 김지은 측 '2차 가해'라며 김씨가 대선그룹 속 위계질서 속에서 안 전 지사의 성폭력을 거부할 수 없었다는 취지로 '불륜이 아님'을 거듭 강조했다.

이런 가운데 안희정 성폭력 사건 공동대책위원회는 21일 페이스북을 통해 언론 보도에 대해서도 불만을 토로했다.

이들은 양대 포털 댓글을 통해 김지은 씨에 대한 비난 여론이 비등해지고 언론이 이를 이슈화 하자, “사실이 아닌 내용을 기사화, 제목화하는 언론 기사는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SNS 일각에선 김지은 측이 언론 길들이기를 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냉소와 조롱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