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언스웨디시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용인·수원 광교역(경기대역) 1번출구 인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샵 ‘하와이언스웨디시’에서 10%~20% 상시할인 이벤트와 함께 후기할인·주간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용인마사지샵 ‘하와이언스웨디시’는 겨울철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피로회복을 보조하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따뜻한 오일을 사용해 부드럽게 자극하는 스웨덴의 오일마사지 기법으로써 해부학·인체생리학에 기반 한다고 마사지샵 측은 설명했다. 더불어 ‘하와이언스웨디시’에서는 스포츠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를 결합한 ‘아로마스포츠 테라피’ 및 이른바 ‘하와이 마사지’로 불리는 ‘로미로미 마사지’ 등의 마사지 코스도 제공하고 있다.

 

‘하와이언스웨디시’ 측에 따르면 이러한 마사지와 함께 스웨디시 마사지를 바탕으로 로미로미 마사지와 슈얼마사지를 결합한 특별한 마사지 서비스 또한 받을 수 있다. 이는 노폐물제거·혈액순환 촉진을 통해 조직 내 산소와 영양분의 원활한 공급을 도와주며 뭉친 근육이완·스트레스완화 및 피로회복 효과로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등과 함께 현대인들의 관심이 높다.

 

한편, 마사지는 근육 뭉침·유연성 저하와 피로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어 현대인들에게 소위 ‘힐링(치유) 방법’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이러한 마사지 종류로는 오일을 쓰지 않는 태국마사지(타이마사지)·딥티슈마사지(통증유발점 관리마사지)·경락마사지·림프마사지 등이 있다.

 

수원 마사지샵 ‘하와이언스웨디시’ 관계자는 “인근 최대 규모의 저희 마사지샵에 대한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 용인 스웨디시마사지 전문점 하와이언스웨디시는 흐트러진 몸과 마음을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치유해 드리는 수원광교·용인 지역 힐링공간이다. 또한 2인 마사지코스 제공으로 이색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리는 수원 커플마사지샵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하와이안스웨디시는 고객성원에 감사하는 취지로 여러 가지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후기할인 및 주간할인이벤트는 물론 레인이벤트, 스노우이벤트 등 깜짝할인이벤트도 진행하며, 이러한 할인혜택을 이용해 합리적 가격에 최고의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다. 또한 신입 테라피스트에게 관리 받는 고객께 추가할인도 제공되므로 카페 할인 게시판을 참고해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광교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점 ‘하와이언스웨디시’의 마사지 코스 및 다양한 할인이벤트에 대한 상세내용은 네이버 ‘하와이언스웨디시’ 카페커뮤니티에서 확인하면 된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