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게임, MMA계 발전을 위해 로드FC 052 공식후원 - 서울와이어
인플레이 게임, MMA계 발전을 위해 로드FC 052 공식후원
인플레이 게임, MMA계 발전을 위해 로드FC 052 공식후원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2.2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오는 23일 오후 4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굽네몰 로드FC 502대회가 펼쳐진다. 이번 대회에서는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의 결승전이 치뤄지며 이날 승자는 5월 제주도에서 라이트급 챔피언인 권아솔과 100만 달러를 두고 최종 타이틀 매치를 치를 예정이다.

 

이번 로드FC 502의 공식 후원사이자 인플레이 게임을 운영하고 있는 인포가이드코리아는 ROAD FC를 비롯한 세계 MMA계의 발전과 인플레이 게임을 통해 MMA 경기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모색하기 위해 후원사로써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인플레이 게임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정식 승인절차를 받은 합법적인 스포츠게임 사이트로써 비인기 스포츠종목부터 시작해 국내/외 유명 스포츠까지 총집합 된 스포츠게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스포츠게임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곳이다.

 

또, 인플레이 게임은 이종 종합격투기대회인 UFC를 스포츠게임 종목으로 서비스 중에 있으며 이번 후원사 참여를 시작으로 많은 이종 격투기 팬들이 사이트에 관심을 갖을 수 있도록 홍보에 집중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사행성 스포츠게임을 근절시키고 건전한 스포츠게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공익적 활동과 더불어 MMA계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인포가이드코리아는 향후 또 어떤 행보를 보이며 발전해 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