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풍정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많은 아내와 어머니들이 얼마전 설 명절 음식준비로 인해 고단함과 피곤함이 쌓였을 법하다. 음식준비로 쌓인 피로는 음식으로 풀어주는 건 어떨까? 사랑받는 남편, 아들과 딸이 되는 가장 쉬운 방법. 도심속 궁중음식 전문점 여의도 맛집 ‘진풍정’을 방문해보면 그 해답이 보일 것이다.

 

모든 식재료는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해 사용하고 있는, 전통 한정식 맛집 ‘진풍정 여의도점’은 도심속 식도락을 즐기는 미식가들에게 인기 만점인 맛집 중 하나로 꼽힌다.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한정식 맛집 ‘진풍정’의 주 메뉴는 한정식코스, 주안상코스, 일품요리로 나눌 수 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 인기메뉴인 한정식 코스로 진하, 진진바라, 진찬, 진연, 어상코스 등 차별화를 두어 손님들의 취향에 따라 분위기와 격에 맞게 주문하고 비교적 값비싼 편인 한정식 업계에서도 돋보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통 궁중요리를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는 진하코스는 샐러드와 참치(연어)쌈, 궁중잡채, 해물냉채와 탕평채, 칠전판과 활어회 등 전채요리가 먼저 제공되어 입맛을 돋우고 이후 주요리로 모둠전, 계절탕, 대하오색선, 매실떡갈비, 야채보쌈, 모둠해물볶음 등 이름만 들어도 고급스럽고 격조높은 음식들이 올려진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또, 반상이라하여 찌개와 6첩찬, 곤드레밥, 누룽지가 제공되고 후식으로 과일과 떡, 음료가 마련되어있다. 

 

서울을 벗어나기 어렵고 먼 거리를 떠날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이 마음 가볍게 갈 수 있는 곳,여의도에 이러한 최고의 한정식 맛집이 있다는 것이 각종 SNS에 인증샷으로 올려지면서 검색시 늘 상위권에 노출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가족단위 식사와 모임, 돌잔치, 상견례 등으로 많이 찾고 있으며 특히, 크고 작은 프라이빗한 룸이 갖춰져 있어 조용한 데이트를 원하는 젊은 연인들의 힐링장소로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서울 맛집, 여의도 맛집 ‘진풍정 여의도점’은 깔끔한 한정식집으로 주방장의 화려한 경력과 더불어 모든 음식에서 정성과 연륜이 묻어난다. 진풍정 여의도점을 방문하면 시각적으로나 맛으로나 특별한 식사 시간을 선물해줄 것이다.

 

여의도 진풍정 관계자는 “바쁜일상속에서 지치고, 잠시 쉬고 싶을 때 올 수 있는 쉼터 같은 식당이 되고 싶다”며 “진풍정은 언제나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준비할 테니 편하게 들려 달라”고 말했다.

 

여의도 모임장소로도 유명한 한정식 맛집 진풍정 여의도점은 KBS별관뒤 샛강역 인근에 있으며, 예약 등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