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왕초보도 혼자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줘

영어공부혼자하기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기초영어인강 사이트 밀가루쌤영어가 영어정복의 핵심 키워드로 ‘토탈학습 시스템’을 제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밀가루쌤영어 측에 따르면, 해당 시스템은 시험영어는 물론 사회생활과 직장 업무를 위한 영어학습을 위해 영어회화와 영어문법, 독해, 영단어, 발음, 시험영어, 내신영어, 토익강의 등 한번의 수강신청으로 토탈 영어학습을 할 수 있도록 체계화되어 있다고 한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 새학기는 물론 인사이동까지 마무리되고 새출발의 마음가짐으로 다양한 목표를 세우기 적합하다. 이런 목표 중 하나가 바로 ‘영어’다. 영어는 학업에서부터 취업, 그리고 자기계발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영어학원 외에 인강, 학습지 등을 통해 영어공부 혼자하기를 시도하고 있다.

 

하지만 영어공부를 혼자하기란 쉽지 않다. 다른나라 언어를 배우는 일이기 때문에 집중력은 물론 자주 써봐야 실력이 늘기 때문이다. 따라서 영어공부는 짧은 시간이라도 확실하게 집중하고 몸소 익혀 자신의 것으로 습득하는 학습이 필요하다.

 

밀가루쌤은 전체 28개의 다양한 토탈 영어학습 강의로 영어기초부터 심화영어, 토익인강까지 단계적인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영어인강 밀가루쌤 강사는 “현재 한국사회에서의 영어는 두 개의 큰 틀로 나눌 수 있는데, 시험을위한 영어와 업무를 위한 영어가 바로 그것"이라며, “각각의 영어공부법은 서로 다르기 때문에, 그 차이점에 맞는 올바른 영어학습법을 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이어 “진정한 영어실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시험영어 뿐만 아니라 사회와 업무를 위한 영어도 학습하기 위해 단순히 영어패턴회화만 공부하는 것은 분명 한계점이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영어의 달인 프로젝트'라는 슬로건 하에 약 10년간 기초영어 교육시장을 개척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30만 명이 넘는 수강생이 영어공부혼자하기를 하고 있다고 한다.

 

밀가루쌤을 이용하고 있는 한 수강생은 “밀가루쌤 1인 강사의 강의를 들으며 영어기초부터 심화영어, 토익까지 모든 분야의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어서 꾸준히 수강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토탈학습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가루쌤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