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대세 예능 퀸 박나래가 뷰티 퀸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한다.

27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3’(이하 '마매뷰3')에 예능계의 독보적인 패셔니스타 박나래가 MC로 출격한다.

'마매뷰3'는 빅데이터로 검증된 맞춤 뷰티템과 2030 여성들이 주도하는 트렌드 키워드로 믿고 보는 뷰티 차트쇼를 선보인다. 시즌2를 이끌었던 개그우먼 박나래, 러블리즈의 이미주부터 새롭게 합류한 톱모델 한혜진과 위키미키의 최유정까지 MC로 나선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박나래는 ‘마매뷰3’에서 도전적인 스타일링은 물론 분장과 화장을 넘나들며 과감한 변신도 마다 않는 뷰티 고수로 나선다. 유니크 아이템만 찾아다니다 루마니아 빈티지 숍까지 섭렵한 해외 직구 하이에나로 그녀의 뷰티 열정을 제대로 보여준다고. 인생도 뷰티도 경험 많은 그녀의 보석같은 꿀팁은 프로그램의 중심을 이끌어감과 동시에 활력까지 제대로 책임진다.

더불어 예능 치트키로 불리는 그녀의 탁월한 입담과 중독성 강한 마성의 리액션이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며 프로그램의 콘셉트인 ‘뷰티 공감 차트쇼’에 딱 맞는 활약으로 시청자들과의 소통까지 꽉 잡을 예정이다.

박나래는 “시즌 2에 이어 시즌 3까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저 역시도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서 멤버들과 함께 뷰티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것도 즐겁고 늘 새로운 정보를 알아갈 수 있어 촬영을 재밌게 하고 있다. 시청자분들께서도 보시면서 많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고 유용한 꿀팁도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