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경매스쿨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문재인 정부의 9.13 부동산 규제 강화와 경기 불황 속에 집값이 당분간 조정을 지속하며 장기적으로 하향 안정화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 어느 때보다도 보수적이고 신중한 투자 접근이 필요하다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시장 진단·전망 및 투자전략에 대해 설문조사 결과 지난해 말부터 이어지고 있는 집값 하락세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전망됐다. 최소한 올해 상반기까지, 시장 상황에 따라 내년까지도 하락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것. 매수우위 시장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때를 기다려 기회를 잘 포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부산경매학원 ‘엠제이경매스쿨’은 오는 3월 8일(금) '서울경매투자 그룹실전투자반GI' 서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8일부터 8월 9일까지 격주 금요일 총 6개월 12회에 거쳐 18:30~21:30(3시간)에 진행된다.

 

엠제이경매스쿨은 경매, 재테크, 투자 실전 노하우가 담긴 생생한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많은 수강생들을 배출하고 있는 부동산 경매 전문 학원으로, 최근 엠제이경매스쿨 장재호 대표는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를 돌며 경험한 부동산 경매 및 투자 사례를 엮은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을 출간하며 부동산 초보자를 위한 지침을 제시한 바 있다.

 

이번 강의는 대표강사 엠제이, 특수물건 전문 강사 박대원, 아파트/갭투자 전문 강사 전제혁, 권리분석 전문 강사 김희영이 함께해 부동산 경매 투자의 전문가로 꾸려진 강사진과 서울경매투자 그룹실전투자반GI 강의를 들을 수 있다.

 

하락장 반값 경매 물건 10개 낙찰받기를 주제로 하고 있으며, 경매 물건의 투자가치 및 수익성 분석 등 하락장 경매 투자, 재테크를 원하는 소액투자자들을 위한 맞춤형 특강으로 진행한다. 이외에도 서울에서 지방 부동산 경매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서울경매투자 그룹실전투자반GI는 그 동안 부산에서 진행했던 부산 경매 강의와 차별점을 두고 있다.

 

특히 3월 4일부터 11일까지 8일 동안 엠제이경매스쿨 부산본원 기초스터디 32기 수강생 모집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백화점상품권, 법인설립 수수료 지원, 엠제이경매스쿨 특강 수강권, 기초+심화스터디 수강권, 상가 답사권 등 기간 내 강의를 신청 한다면 위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엠제이경매스쿨 관계자는 “서울경매투자 그룹실전투자반GI 개강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부동산 투자, 경매, 재테크 시작이 어려우신 분들이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엠제이경매스쿨에서는 경매투자 입문자를 위한 기초스터디, 심화학습을 위한 심화스터디와 함께 토지투자, 세금, 상가투자, 재개발 등 다양한 주제로 이루어지는 특강을 매달 진행하고 있다. 또한 1년 단위로 수업을 듣는 연회원 제도와 실전투자가 가능한 소액투자클럽, 1:1 경공매 PT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서울경매투자 그룹실전투자반GI 및 장재호 엠제이경매스쿨 대표의 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엠제이경매스쿨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