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마산역, 중랑역, 면목역을 아우르는 ‘면목 신동아 파밀리에’ - 서울와이어
용마산역, 중랑역, 면목역을 아우르는 ‘면목 신동아 파밀리에’
용마산역, 중랑역, 면목역을 아우르는 ‘면목 신동아 파밀리에’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목 신동아 파밀리에
면목 신동아 파밀리에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중랑역과 면목역을 1km반경에 위치한 중랑구 더블역세권의 면목 신동아 파밀리에가 요즘 다시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면목 신동아 파밀리에는 총 481세대, 59㎡, 84㎡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1차, 2차 조합원 모집을 완료하고 부적격세대분 로얄층 일부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현재 사업지는 일부 철거를 시작하였으며, 조합설립인가 신청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고 32층으로 중랑천의 파노라마 뷰와 용마산 뷰를 동시에 갖춘 면목 신동아파밀리에는 중랑구 최저가라는 파격적인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사업지이다.

 

또한, 중랑구 패션봉제 지원센터가 ‘도시제조업 지원 스마트 앵커 시설’ 조성사업의 선도사업으로 우선 선정돼 2019년 하반기에 공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도시제조업 지원 스마트 앵커 시설’ 조성사업은 도심 제조업 활성화를 위해 봉제수제화-인쇄업 등 도시제조업 집적지에 정보통신 기술이 접목된 앵커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이다.

 

현재 중랑구에는 2,448개 봉제업체가 있으며 종사자수만 1만1286명에 달한다. 면목역 일대에 면목 패션(봉제) 특정개발진흥지구가 사업이 시작되면 최첨단 패션 타운이 형성돼 중랑구 지역경제에 큰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예상되며 면목패션진흥지구 바로 뒤에 위치한 면목 신동아파밀리에가 가장 큰 수혜를 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또한 동부간선도로 지하화가 예정되어 중랑천이 여의도 10배규모의 초대형 수변공원으로 탈바꿈하면 이에 따른 레저 건강생활의 패턴이 완전히 바뀔 예정이고 봄에는 중랑천의 흐드러지는 벚꽂을 정원삼고, 중랑천의 장미 축제 및 각종 축제를 집안에서 즐길수 있는 정원형 아파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중랑초등학교가 사업지 바로 옆에 위치하여 자녀교육과 아이들 안전이 보장되는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면목 신동아파밀리에는 예약방문제를 실시하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