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엔스킨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최근 몸매관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꾸준한 운동이나 식이요법 외 화장품을 활용한 다양한 케어 방법을 시도하는 이들이 증가 추세에 이르렀다. 그중에는 필라테스 및 요가와 더불어 다리 지방분해 패치 제품이나, 종아리 바디슬리밍 제품 등을 활용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다만, 몸매는 체지방관리부터 시작해 피부 탄력성까지 모두 고려해서 관리해야 보다 만족성 높은 결과를 가질 수 있다. 이처럼 바디라인과 피부의 중요성이 모두 강조되는 사회 트렌드 가운데, 수입화장품 구매대행 쇼핑몰 ‘코즈엔스킨’에서 ‘SO2C 트리플액션 바디스페셜 올인원’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SO2C 트리플액션 바티스페셜 올인원’은 SO2C 트리플 액션 스페셜 솔루션 1세트와 그린터치 커피 퍼밍 스크럽과 이오닉 바디 마사저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제품은 바디 라인 전문가 SO2C 셀룰라이트 크림으로, 일반제품과 차별화된 부위별 맞춤관리제품이며 100%오가닉 특허성분의 포뮬러로 짧은 시간 빠른 전신 관리가 가능하다. 이는 피부자극이 최소화된 제품이며, 캐나다 오가닉 퀴노아 성분을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농축하고, 성분 하나하나 깐깐하게 선별한 노파라벤 제품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코즈엔스킨 관계자는 “SO2C 트리플 액션 스페셜 솔루션은 바르는 바디탄력크림으로, 부위별 특성에 맞게 SOS실루엣 프로그램의 포뮬러로 부위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며, SO2C의 주원료인 특허성분 아디포슬림과 아디포레스는 빠른 지방분해효과에 도움을 줘 프리미엄 바디관리마켓에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슬리밍 성분이라 생각한다. 이로인해 지방분해, 셀룰라이트관리, 탄력케어의 토탈슬리밍으로 관리할 수 있어 짧은 시간 체계적인 전신관리가 가능한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크림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는 “지방분해와 새로운 지방축적을 예방하는 기능을 하기에 요요현상 없는 유지기능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온열요법으로 피부 긴장을 완화시키고 불순물을 부드럽게 체외로 내보내는 역할을 하며 오가닉 자연추출물이 탄력케어와 동시에 진정, 보습, 정화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그린터치 커피 퍼밍 디톡스 스크럽은 천연커피의 성분을 활용해 별도 시간투자 없이도 슬리밍 전단계 관리 제품으로, 슬리밍과 디톡스, 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 각질제거, 펌디톡스 기능의 저자극 자연제품으로 피부탄력도를 높여줄 수 있을 것이라는 평이다.

 

그는 “이오닉 바디 슬리머, 특히 이오닉슬리머의 셀룰라이트와 피하지방용 헤드로 나뉘어 있으나, 강한 압력을 원할 경우 셀룰라이트헤드로, 약한 압력을 희망할 경우에는 피하지방용헤드를 사용하면 된다”며 “셀룰라이트헤드는 누르거나 문지르는 두 가지 동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이오닉슬리머는 커피퍼밍디톡스바디클럽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증정하고 있으며, 셀룰라이트마사저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회전볼헤드가 하나 더 추가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O2C 바디슬리밍크림은 전신 및 국소부위 집중슬리밍을 위한 세픽(SEPPIC) 연구소의 연구기술이 담긴 솔루션으로, 하체를 집중관리하는 레그슬리밍크림 및 복부와 옆구리를 집중관리하는 앱도맨&웨이스트 크림과 팔과 어깨부위를 집중관리하는 암슬리밍크림으로 구성되어 전신 및 특정부위를 관리할 수 있다. 이는 상대적으로 지방이 쌓이기는 쉬워도 빼기는 힘든 주요 세 부위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뱃살 체지방분해 프로그램으로 해당부위에 맞게 집중관리할 수 있다는 평이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