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대신증권은 로보어드바이저 펀드에 가입하면 경품으로 증정하는 '엄마, 대신 로보 해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대신증권의 로보어드바이저 펀드는 업계 최저 보수를 적용하는 로보 상품으로, 학자금 마련이나 연금 등 장기투자에 적합하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대신로보어드바이저’와 ‘대신밸류로보’다. 10만원 이상 가입한 100명에게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을, 20만원 이상 가입한 100명에게 ‘뽀로로 퓨처북’을, 30만원 이상 가입한 100명에게 ‘레고 클래식 조립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50명은 선착순으로, 나머지 50명은 추첨으로 선발한다.

나아가 5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마이크로 킥보드’를 제공하고 100만원 이상 가입 고객 5명에게 ‘맥포머스 매직월드세트’를, 3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3명에게 ‘전동킥보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모든 경품은 비슷한 금액대의 백화점상품권으로도 수령이 가능하다. 

한편 대신 로보어드바이저펀드는 운용보수 없이 총보수 0.137%, 대신 밸류로보펀드는 총보수 0.3~0.8%만 지불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펀드는 업계최저 보수를 바탕으로 장기투자에 최적화된 상품”이라며 “교육비 마련, 연금 투자 등 10년 이상 장기투자상품을 고를 때는 저렴한 보수를 지불하는 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라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