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CI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IBK기업은행은 ‘IBK W아이좋아통장’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아이좋아 4행시 댓글 이벤트'와 '주택청약저축 콜라보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한다.

먼저 아이좋아 4행시 이벤트는 기업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글에 '아이좋아'로 4행시 댓글을 달고  친구를 4명 이상 소개하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총 40명을 선정해 △LG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1명) △발뮤다 더 토스터(3명) △롯데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6명) △샤오미 체중계(10명) △스타벅스 상품권 3만원(2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택청약저축 콜라보 이벤트는 ‘IBK W아이좋아통장’과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모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내달 말까지 두 상품을 모두 가입한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가족 두 명이 두 상품을 모두 가입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25만원을 지급한다.

한편 ​​​​​IBK W아이좋아통장은 아동수당 수급, 주택청약저축 가입 등 가족의 은행 거래 실적을 공유해 가족 모두 최고 연 4%(6일 기준)의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