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집닥)

 

[서울와이어 김수진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은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온라인 대중화를 위해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집닥이 선보이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 명은 ‘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로 현재 1%대인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시장을 10배 이상으로 지속 확장하겠다는 목표로 기획되었다.

 

바이럴 영상은 4일 디지털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인테리어도 이제는 앱으로’편을 시작으로 ‘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라는 카피와 함께 현장 용어, 셀프 집꾸미기, 하자 보수 등 고객이 겪는 다양한 문제에 솔루션을 제시하는 콘셉트의 시리즈 영상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후속 시리즈 영상은 소비자 노출 반응 패턴을 자동 분석해 이에 적합한 시리즈를 보고 공감할 수 있도록 맞춤 제공된다.

 

해당 디지털 캠페인의 바이럴 영상은 집닥 공식 유튜브 계정을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집닥은 전국 500여 개의 인테리어 업체와 파트너스 관계를 맺고 월평균 거래액 100억 원, 누적 견적 수 12만 건, 누적 시공거래액 1,800억 원을 연이어 기록, 안심패키지(안심집닥맨, 안심품질재시공, 안심예치제, 안심A/S, 안심1:1전담제)를 필두로 국내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sjkimcap@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