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교총웨딩하우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결혼식 준비에서 가장 중요한 과정은 예식장을 선택하는 것이다.

 

예식장을 선택할때 일반적으로 예랑 예신님들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생화장식의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로 개인취향이나 하객 수에 따라 다양한 웨딩홀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 졌다.

 

이러한 이유로 웨딩홀을 선택하는 폭도 그만큼 넓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웨딩홀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금액에 대한 차이가 많다. 

 

웨딩홀 성수기는 봄과 가을로 3월~5월, 9월~12월로 특히 가격이 비싸진다. 

 

경기교총웨딩하우스

 

하지만 7월~8월, 1월~2월은 비수기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식을 진행 할 수 있는 시기도 있다.

 

특히 비수기는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혜택으로 결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시기이다. 웨딩홀을 선택시 하객 입장을 고려하여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이 식사인데, 음식의 맛과 신선도를 미리 체크하여 맛있고 기분 좋은 음식을 대접 할 수 있어야한다.  또한 주차 공간과 하객들이 머물수 있는 휴게시설또한 갖추고 있는지등 부대시설에 대한 파악도 중요할 것이다.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이와 관련해 수원에 위치하고 있는 수원웨딩홀 경기교총웨딩홀 관계자는 “ 세상에 단 하나뿐인 결혼식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실속있게 치르기 위해선 웨딩홀 스타일, 성수기,비수기, 부대시설 등 다양한 부분들을 고려해야 한다” 며 여유 있는 준비 기간을 이용해 꼼꼼히 결혼을 준비한다면 예상치 못한 상황이 와도 해결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경기교총웨딩홀은 만족 높은 예식을 꿈꾸고 있는 예랑 예신님을 위해서 7월~8월 비수기 할인 혜택과 하반기 9월~12월 잔여타임 프로모션으로 후회 없는 예식을 만들어 드리기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부가적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교총웨딩하우스 공식웹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수 있으며, 유선통화 문의시 좀더 상세한 안내를 받을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