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점차 따스한 날씨가 찾아오면서 일찍부터 나들이를 준비하려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실제로 여러 가지 캠핑 도구를 구매하거나 유명 소풍 장소를 물색하는 등 다채로운 양상으로 움직임이 전개되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는 소중한 이들과 함께 맛있는 도시락을 나누려 자신의 요리 실력을 키우려는 부류도 왕왕 존재한다.

 

코리아교육그룹 요리-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이러한 수요자들을 위해 ‘봄 맞이 캐릭터 도시락 완전정복’ 쿠킹 클래스를 기획 및 실시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해당 아카데미는 정규 요리 커리큘럼을 교육하는 것은 물론 전문 셰프를 초빙한 특강이나 단기 강의를 적극 실시함으로써 입소문을 타 온 바 있다.

 

‘봄 맞이 캐릭터 도시락 완전정복’ 쿠킹 클래스는 아기자기한 캐릭터 도시락을 ‘완전정복’하고자 하는 수요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4월 2일부터 18일까지 매주 화-목 진행될 이번 강의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교육이 진행되는 일정으로 펼쳐진다. 

 

8명의 소수 정예 쿠킹클래스 수업은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강남 본원 4층 F 강의실에서 치러진다. 수강생들은 행주와 키친타올, 앞치마, 필기 도구, 여분의 포장 용기를 지참해 강의를 들으면 된다. 총 6회차의 일정 동안 미니언즈 오므라이스, 스펀지밥 BLT 샌드위치, 리락쿠마 고로케, 제이지 주먹밥 등 아기자기한 캐릭터 요리 레시피를 배울 수 있다.

 

한편 요리-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요리교육부문 대상’을 2년지속 수상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총 4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특히 각 지역 지하철역 5분거리에 위치 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이 있다.

 

또한 ▲입시-대회준비(조리고 입시, 대학 진학, 국내외, 해외 입시, 국내외 요리대회, 영셰프 트레이닝)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조리학과, 요리학과 진학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