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도봉구청에서 열린 ‘2019년 서울시 유공납세자 표창장 수여식’에서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이 유공납세자 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 이동진 서울 도봉구청장(사진=네네치킨)

 

[서울와이어 김수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을 운영하는 ㈜혜인식품(대표이사 현철호)이 ‘제53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2019년 서울시 유공납세자 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7일 도봉구청에서 열린 서울시 유공납세자 표창장 수여식에는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이 참석해 표창을 받았다. 이번 유공납세자 표창 수상자에게는 3년간 법인 세무조사 유예, 대출금리 인하,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면제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유공납세자 표창은 모범납세자 중에서 10년간 지자체 및 전국 지방세 체납이 없고, 시 재정에 기여하며 봉사활동, 불우이웃 돕기 등 지역사회에 공헌한 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자치구 추천을 받아 올해 총 194명이 선정됐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납세자의 날을 맞아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기업인으로서 성실한 납세 의무를 충실히 이행해나가고 지역 및 국가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혜인식품은 1995년 계육 가공업체로 출발해 1999년 5월 순수 우리 브랜드인 ‘네네치킨’ 체인사업본부를 설립하고 현재 국내 1,2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 호주, 홍콩, 말레이시아, 대만 등 총 5개국 35개 해외 매장을 운영하며 다국적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sjkimcap@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