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수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29일까지 ‘메리츠 더우먼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먹고, 마시고, 쉬고~ 가입만하면 경품이 우수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3월 29일까지 ‘메리츠 더우먼 펀드’를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CGV 골드클래스 티켓, 백화점 상품권, 해외여행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는 것이다.

 

또한, 3월 8일 ‘여성의 날’을 기념해 8일 하루 동안 ‘메리츠 더우먼 펀드’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를 증정한다. 더불어 8일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2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전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리츠 더우먼 펀드’는 여성 인력 활용이 우수한 기업에 투자해 장기 고수익을 추구하는 대표적인 사회책임투자 펀드다. 국내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평가한 후 기초체력이 강한 곳을 선별 투자하며 여성친화적 기업의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 있어 투자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 가치 확산에 참여하고, 다양한 경품 혜택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sjkimcap@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