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바디큐(OnbodyQ)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변비"는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약 17%가 경험하는 흔한 건강문제이다. 복부마사지는 만성변비완화를 위한 보완요법으로 활용되지만 인체 깊숙이 위치한 대장을 대장연동 방향인 시계 방향으로 스스로 마사지 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온니포유는 지난 10년 간의 핵심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비엠에스와 손잡고 "온바디큐(OnbodyQ)"를 개발하게 되었다.

 

온바디큐(OnbodyQ)

 

"온바디큐(OnbodyQ)"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 된 기능 및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온가족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편리한 작동방법으로 복부마사지가 가능하며 "무선타입"으로 마사지 강도 및 온열 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본 제품의 안정성과 유효성은 국내 대학병원에서 임상시험까지 마쳤으며, 온열과에어셀을 이용해 복부를 순차적으로 압박하여 대장 운동을 활성화 시켜주는 "장 운동기"로서 "온바디큐(OnbodyQ)"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만을 자극해주는 진동 방식이 아닌 대장까지 자극 전달이 되는 "에어 마시지" 방식을 꼽을 수 있다. 

 

또한, 대장연동 운동방향으로 순차적으로 작동하며 온열찜질 기능까지 가미하여 특허 받은 장마사지기로 2019년 봄 야심차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온바디큐(OnbodyQ)

 

"온바디큐(OnbodyQ)"는 3월 중순 TV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공식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지금도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무료 체험, 2주간의 기적" 이벤트 중에 있으며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는 렌탈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