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담 코아루 카보드 줌(ZOOM) 시티, 대학가, 산업단지 배후수요로 분양 - 서울와이어
봉담 코아루 카보드 줌(ZOOM) 시티, 대학가, 산업단지 배후수요로 분양
봉담 코아루 카보드 줌(ZOOM) 시티, 대학가, 산업단지 배후수요로 분양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1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한국토지신탁(코아루)가 대학가와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는 봉담에서 ‘코아루 카보드 줌(ZOOM) 시티’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입지와 규모 조건을 갖추고 지역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  ‘봉담 코아루 카보드 줌(ZOOM) 시티’는 지하 4층에서 지상 23층 구조로 도시형 생활주택 288세대, 오피스텔 36세대까지 총 324세대 규모로 건설 중이다.

 

특히 자주식 주차장이 지상 5층까지 배치되어 전 세대 조망권이 확보되며, CCTV가 164대 설치돼 외부인의 출입통제 및 도난사고 등 각가지 위험요소로부터 여성을 비롯한 입주민들이 안전을 강화하게 된다.

 

씨스템에어콘, 빌트인냉장고, 드럼세탁기, 전열교환기, 고급비대 등 무상풀옵션과 고급 내부 마감재를 채택해 입주자 생활편의성을 높였다. 

 

단지내에는 근린생활시설, 휘트니스센타, 옥상정원 등 다양한 휴식 및 운동공간이 마련되며, 단지 주변으로 준공이 임박한 봉담CGV, 봉담호수공원, 화성 체육센터, 한마음마트, 롯데슈퍼, 봉담읍사무소, 화성시립 봉담도서관 등 위치하고 있어 편안하고 쾌적한 원스톱 인프라 생활환경도 돋보인다. 

 

교통환경도 접근성 및 이용성이 우수하다. 단지 약 150m 앞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하며, 봉담IC 진입도 편리하다. 2019년 개통 예정인 수인선 연장선인 봉담역, 올해 초 개통 예정인 43번 국도 지하차도로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으로 40분대면 서울강남 진입이 가능하다. 

 

단지 맞은편 봉담2지구엔 행복주택 등 공공주택과 중흥, 현대, 대림 등 민간주택 11,089가구가 한창 공사중이다.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교통편의성을 기반으로 건설 중인 ‘봉담 코아루 카보드 줌(ZOOM) 시티’는 투자는 물론 임대를 희망하는 대학생, 교직원, 공단근로자들에게 관심을 끈다. 

 

화성은 매년 인구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지역으로 1인 가구 약7,600명, 산업단지 종사자 15,000명, 인근 대학교학생 28,000명의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봉담 코아루 카보드 줌(ZOOM) 시티’에서 도보 10분 내외 거리에 장안대학교와 협성대학교 그리고 수원대학교를 비롯해 7개 대학이 밀집해 있다. 
임대 수요는 많은 반면 입지와 규모 그리고 시설을 두루 갖춘 소형주택을 부족한 상태다. 이는 2021년 2월 준공 예정인 봉담 코아루카보드줌시티가 도시형생활주택으로 각광 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분양 관계자는 “9.13 대책 이후 강도높은 규제로 투자를 망설이는 소액투자자들이 가장 안정적으로 할 수 있는 투자상품은 환급성과 확실한 수익이 보장된 작은 크기의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이다”면서 “지하4층~지상23층, 324세대의 트리플 학세권으로 생활 및 교통 편의성을 두루 갖춘 봉담 코아루카보드줌시티는 소규모 수익형부동산을 희망하거나 입주를 희망하는 실수요자에게도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봉담 코아루 카보드 줌(ZOOM) 시티 20제곱미터 이하의 소형은 세제혜택뿐 아니라 1가구 2주택에 포함되지 않아 여러 채를 소유해도 세금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계약은 계약금 10%, 무이자 중도금 60% 입주시 잔금 30% 조건으로 현재 진행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에 위치하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