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진황지삼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최근들어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10대부터 60대이상까지 면역력영양제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나 환절기일경우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면역력이 낮아지는 만큼 상당한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다. 머진내츄럴 머진황지삼은 이러한 미세먼지의 이슈로인한 면역력을높이는방법으로 제격인 제품이기도 하다. 

 

머진황지삼은 베타글루칸이 40%나 함유된 제품으로, 차가버섯을 비롯하여 꽃송이버서스, 영지버섯, 상황버섯, 동충하초 등 버섯5대천왕이라고 불리우는 귀한 버섯과 홍삼이 추가로 합쳐진 머진내츄럴사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최근들어 면역력을높이는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조금은 도움을 줄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나 베타글루칸의 효능을 찾고자하는 사람이 늘면서, 베타글루칸이라는 키워드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머진황지삼은 기본적으로 소장까지 높은 도달력과 흡수력이 좋은 제품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정장작용이 활발하게 할수있어서 변비나 설사가 잦은 사람들에게도 권할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머진황지삼

 

현대사회에 접어들면서 직장인들의 영양소공급이 단순화 되고, 바쁜일상속에서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로인하여 간단한 형태의 건강식품을 구비하여 간단하게 먹고 생활하는게 일반적이게 되었다. 

 

머진황지삼은 이러한 부분을 감안하여 알약형태로 귀한 버섯들은 물론 홍삼까지 포함된 제품을 선보여 바쁜 일상속에서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배려한 부분이 매력적이라고 볼 수 있다. 

 

머진황지삼

 

머진내츄럴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 시중에 파는 꽃송이버섯을 비롯하여 다양한 제품들이 많다. 머진황지삼은 꽃송이버섯뿐만 아니라 다양한 버섯을 하나로 합하였을뿐만 아니라 홍삼까지 포함시켜 평소 면역력이 약한 사람이거나 제품에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좋은 제품이지 않나 싶다. 또한 머진황지삼 말고도 머진파워진주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머진내츄럴 공식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