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뷰티아카데미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여전히 아침 저녁으로 싸늘한 날씨가 잇따르고 있긴 하지만, 비교적 포근한 낮 기온에 미뤄왔던 문화생활을 영위하려는 사람들이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소중한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미술관에 방문해 전시품을 관람하기도 하고, 박물관 특별 전시를 구경하는 등 각양각색의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 

 

배우들의 생생한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연극 무대에도 다수의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실제로 여러 예매 플랫폼을 활용해 티켓을 구매하고 직접 연극 공연장에 방문하는 이들이 상당수다. 이렇듯 연극을 보려는 수요의 흐름이 높아지는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중앙대 ‘안톤체홉의 갈매기’ 연극 메이크업 협찬 실습을 실시했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네일 학원 및 헤어 학원 커리큘럼으로 인지도가 높은 이 곳은 지난 2월 28일 목요일 중앙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안톤체홉의 4대 희곡 중 하나인 ‘갈매기’ 연극의 메이크업과 헤어, 분장을 협찬했다. 

 

중앙대학교 100주년 기념소극장에서 당일 2부로 나뉘어 펼쳐진 이 날 공연은 오후 4시, 7시 반으로 진행됐다.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이 날 메이크업 학과 수강생들과 헤어 학과 수강생들을 동원해 출연 배우들의 분장을 도맡아 성공적인 공연에 일조했다.

 

학원 측 관계자는 “봄철을 맞아 다양한 연극 공연이 인기를 얻고 있다. 본원은 이런 흐름에 부응하고자 중앙대학교 연극 배우들의 메이크업과 헤어 분장 등을 직접적으로 담당하게 됐다. 앞으로도 수강생들의 현장 실무 감각을 높이고, 공연 문화계에 작게나마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교육그룹에서 운영하는 큰 네일 아트 학원인 이 곳은 현재까지 2만 명이 넘는 수강생을 배출한 바 있다. 수강생 포트폴리오 및 후기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돼 누구나 수강생들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국가에서 공식적으로 인증을 받은 학원으로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 시험 없이 대학진학까지 가능하다.

 

또한 피부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교육서비스 부분에서 2017-2018 2년 연속 브랜드대상 4관왕을 달성했으며,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3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얻은 바 있다. 아울러 올댓뷰티는 수강생들 자금 사정을 위해 최고의 시설로 동일하게 자체적으로 국비지원 대상자들을 위한 이벤트 혜택을 주고 있다.

 

이 곳은 현재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 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를 비롯해 ▲헤어 학원(미용사 자격증, 헤어 디자인, 헤어 자격증) ▲네일 아트 학원(네일 아트 국가 자격증, 네일 아트 자격증) ▲에스테틱(피부 학원, 피부 관리사 국가 자격증, 피부 관리사 자격증, 피부 관리사, 피부 미용 학원) ▲스타일리스트 학원 ▲스페셜 학과(속눈썹 연장, 왁싱 학원 등)를 운영 중이다.

 

이 외에도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 미용 학원 및 신촌(이대), 홍대, 부산, 대구, 인천에 미용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수원, 분당, 용인, 안양, 대전에도 미용 학원을 개원할 예정이다. 이 중 부평 지점은 최근 오픈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올댓뷰티아카데미의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