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 미세먼지 부담 덜어낸 친환경 전원주택으로 인기 - 서울와이어
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 미세먼지 부담 덜어낸 친환경 전원주택으로 인기
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 미세먼지 부담 덜어낸 친환경 전원주택으로 인기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
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포근한 날씨와 함께 찾아온 불청객 ‘미세먼지’로 인해 각종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루가 멀다 하고 ‘나쁨’을 기록하는 탓에, 추위가 다시 찾아왔으면 한다는 이들도 수두룩하다. 특히 도심 한복판에서 거주하는 이들의 경우, 미세먼지와 함께 매연이나 담배연기 등 각종 유해 환경에 그대로 노출돼 적잖은 스트레스를 받곤 한다. 

 

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 바로 자연친화적 주택이다. 숲의 미세먼지 저감효과가 부각되면서 녹지가 풍부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국립산림과학원이 도심과 도시숲에서 미세먼지 수치를 비교한 결과, 도심에 비해 숲속 미세먼지는 25.6%, 초미세먼지는 40.9%로 낮게 나타났다. 

 

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 바로 전원주택이다. 특히 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의 경우, 친환경 주거생활과 함께 강남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로부터 관심이 높다. 실제 강남역에서 사업지까지 거리는 총 42km, 자가를 이용하면 50분 대에 가능하다. 또한, 송파 하남에서 출발 시 팔당대교를 이용해 양수역에서 5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양수초, 양서초, 정배초, 서종초 등 인근초등학교와 5~10km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각 학교는 방과 후 학습으로 승마, 골프, 야구, 드론, 로봇, 영어, 수학, 바이올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혁신학교인 양수중학교와 공립학교인 국수중학교, 국내 명문 기숙형고등학교인 양서고등학교도 있다. 

 

특히 개인별 맞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수분양자의 니즈에 맞는 인테리어와 평면 설계, 외관까지도 건축 전문가와의 수차례 회의를 통해 고객 의사 반영 절차를 거쳐 자신이 원하는 주택을 완성해준다. 또한, 처음 설계부터 입주까지 입주자가 원하는 스타일의 집을 완성해 커스터마이징 하우스를 실현해냈다. 

 

첨단 시스템도 눈에 띈다. 사물 인터넷 서비스인 삼성IoT 시스템을 적용해 유, 무선 디바이스 연동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 구축이 가능하다. 또 시큐리티 연구소의 첨단 기술을 탑재한 보안시스템 삼성 에스원 홈시큐리티를 제공하며, 최고급 주거환경을 위한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주거문화 서비스를 선보인다. 타운하우스 실내외 모니터링, 센서 기반 홈 내부 비상 상황 통보로 침입감지, 화재 감지, 도난 감지 등이 가능하고, 방문자 영상 통화를 통한 편리성 및 출입보안을 강화했다.

 

또한 집 내부에 삼성 에스원 홈시큐리티 통합 보안 서비스로 탁월한 시큐리티 서비스도 제공한다. 홈시큐리티패드를 설치하여 실시간 모니터링을 할 수 있고, 가스밸브 및 도어록 원격제어와 가족동반 방문객 감지 기능을 제공한다. 침입감지 영상에 대해서는 침입자와 동물을 구별하여 비디오 모션 감지와 함께 경보음을 전송해 보안 기능까지 강화해 고품격 주거문화 서비스를 선사한다. 

 

입주 시에는 VIP 수납이사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모든 이사와 서비스과정은 생중계되며 이사 시 모든 물품은 고급 포장재와 특수 포장지를 사용한다. 이 밖에 집 전체 오존 살균 클리닝, 오존 알러지 클리닉, 입주청소, 수납서비스 등 주거환경까지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축, 설계, 디자인 각 분야의 3인방으로 이루어진 전문 상담으로 진행되어 하루 4팀만 상담이 가능하므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