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생생톡스' 화면 캡처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주머니가 가벼운 시대. 한달 용돈 30만원으로 빠듯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대학생, 월급 빼고 다 오르는 물가에 시름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유튜브 채널 <생생!톡스>가 저렴하게 하지만 고퀄리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 파티 꿀팁'을 제안했다.

이들이 찾은 곳은 서울 장안동에 위치한 'M호텔'의 파티룸. 복층구조로 된 이곳은 창고를 개조해 만든 듯한 조금은 펑키한 느낌에 고상한 감각이 믹스매치 되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1층은 놀기 위한 공간으로, 노래방·커플PC·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2층은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벽면에 빔프로젝트가 배치돼 침대에 누워 영화 한 편 봐도 좋다. 묵은 피로를 노곤하게 풀어줄 대형 월풀욕조도 이곳 파티룸의 매력. 룸 밖으로 나오면 안마의자와 다양한 게임기 그리고 다양한 요깃거리들도 만날 수 있다.

파티에는 음식을 빼놓을 수 없는 법. 생생톡스 김영호·손비야 아나운서는 식품회사 아워홈의 가정간편식 제품들로 근사한 파티 상을 차렸다. 아워홈 가정간편식 제품들은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고급 요리를 뚝딱 차릴 수 있어 호텔 파티에 제격이다. 여기에 고급 이자카야 '청담 이상'이 제안하는 사케를 곁들이면 즐거움은 두배. 

졸 놀 줄 아는 아나운서들과 시크함이 매력인 카메오의 유쾌한 파티 장면은 유튜브 채널 <생생!톡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