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실용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의 신혼가구추천 브랜드 '우드올렌스' 부천김포가구단지에서 신혼가구패키지, 신혼가구브랜드, 신혼가구세트, 신혼침대, 입주가구 등의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를 증정하는 경품추첨 이벤트의 마감임박 소식을 알리는 한편, 원목침대 프레임 반값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드올렌스’의 LG스타일러 증정 경품추첨 이벤트는 오는 17일(일) 마감되며 이와 함께 ‘우드올렌스’의 대표 이벤트의 ‘원목침대반값 이벤트’도 5차를 맞이하여 진행되고 있다. 이는 지난 4차에 걸친 프로모션과 동일한 조건으로 Q/SS 각 20한정 선착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목질이 치밀하고 단단하여 수분 침투율이 낮은 강도 뛰어난 AA등급의 고무나무 원목과 새가구 증후군에 안전한 독일산 아우로(AURO) 천연오일로 마감한 디어 기획형 원목침대 프레임은 담백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매력으로 ‘우드올렌스’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신혼침대와 혼수침대로 호응이 높은 휘게시리즈 패키지할인은 최대 20%까지 할인율이 적용되며, 퀸서랍침대와 옷장, 이불장, 와이드서랍장, 스탠드형거울, 스툴 구성의 ‘A타입패키지’와 W2000서랍침대, 화장대, 벽걸이거울, 스툴, 5단서랍장의 ‘B타입패키지’로 세분화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평형별 맞춤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우드올렌스는 목재 선정부터 가구 디자인, 제작 그리고 판매와 A/S관리까지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하에 관리하고 판매전 꼼꼼한 검수와 더불어 3년의 품질보증과 15년의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천김포고속도로 개통으로 인천 송도에서 김포한강신도시까지 25분이면 이동이 가능해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등 접근성이 좋아 이전보다 방문고객이 늘고 있어 우드올렌스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직영점 오픈 소식과 함께 이벤트 관련 내용은 송파하남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직영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우드올렌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