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명애드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온라인바이럴마케팅을 비롯하여 언론홍보송출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가 애드버토리얼(편집기사) 등 온라인뉴스광고에 대한 업종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슈는 화장품마케팅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화장품신제품출시를 비롯하여 제품별소개 등 화장품마케팅에 필요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에 의미가 있다. 기본적으로 화장품마케팅을 실시함에 있어서 일부업체들은 블로그체험단을 비롯하여, 바이럴마케팅 및 온라인마케팅,SNS체험단 등 다양한 채널별 마케팅을 실시하는게 기본이다. 

 

하지만 언론홍보송출은 광고보다는 정보로 인식하는 부분이 있으며, 무엇보다 대외적으로 알리는데 있어서 홍보마케팅은 필수부분이기 때문에 화장품업계에서는 언론홍보송출에 대한 니즈가 높은편이다.

 

희명애드 제공

 

희명애드는 기존 업체들처럼 단순히 송출 및 배포에 의미를 두는것이 아니라, 명확한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기본으로 하여 정확한 타겟층에 맞춰 기사를 송출하며, 그것을 토대로 온라인바이럴광고를 통하여 파급효과를 가지고 오도록 뉴스송출을 진행하는데 그 의미를 두고 있다. 

 

희명애드 제공

 

또한 희명애드는 중국 북경 및 상해에 사무실을 보유한 중국비즈니스기업으로 화장품사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다양한 제품을 통하여 한국 및 중국에 맞춰 비즈니스를 병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희명애드 관계자는 " 조만간 런칭될 영상브랜드를 비롯하여, 디자인파트, 웹파트가 신설될 예정이며 , 희명애드는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작지만 강한회사이다. 또한 사원급을 별도로 채용하지 않고, 팀장급들로 구성된 경력자로 프로젝트팀을 꾸리고 있다.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언론홍보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 희명이라는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