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 이벤트 응모자 폭주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는 최근 ‘미세먼지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극찬을 받고 있다.

 

기존 가성비무선청소기로 이름을 알린 툴앤툴 무선청소기는 여러 이벤트들과 네오스틱만의 강점들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에 기여했다.

 

특히, 툴앤툴은 전동공구 제조사만의 기술력을 무선청소기 모터에 집약시켜 개발, 높은 출력을 만들어내 타사와의 차별화를 이뤄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 AUTO 광센서와 스마트 원터치 버튼 등으로 무선청소기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이러한 기능성에 불구하고 유통 시스템의 혁신을 이뤄 낮은 가격 유지에 성공하여 가성비무선청소라는 별명을 얻은 것이다.

 

툴앤툴 관계자는 “여러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분들과의 접점을 만들어 냈지만, 이번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의 미세먼지 캠페인만큼 고객분들의 후기가 좋은 적이 없었다”라며,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는 고객분들의 숨겨진 니즈에 대해 지속적으로 탐구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는 관련 기관에서 인증받은 H13등급 헤파필터를 장착하여 실내 가라앉은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등급의 헤파필터를 장착한 무선청소기의 경우 미세먼지를 약 99.96% 걸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검색창에 툴앤툴 검색 후 관련 쇼핑몰의 무선청소기 제품 상세 설명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