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Cheer up! 첫 만남 응원 이벤트 진행 - 서울와이어
베베쿡, Cheer up! 첫 만남 응원 이벤트 진행
베베쿡, Cheer up! 첫 만남 응원 이벤트 진행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베쿡 제공
베베쿡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배달이유식 선두 브랜드 베베쿡이 이유식·영양식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3월 15일부터 4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주문 고객을 위한 ‘Cheer up! 첫 만남 응원 이벤트’의 선물은 총 2종으로, 모든 주문 고객에게 웰컴박스(이유식 도자기 그릇, 휴대용 물티슈, 자석스티커)가 기본으로 증정된다. 그 중 14세트 이상 주문한 선착순 2,000명에게는 유아 브랜드 르소메의 프리미엄 오가닉 포밍 핸드워시가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첫 주문이라면 누구나 결제 금액 4%의 더블 적립금에 추천인 ID를 기입하면 추천인 10% 적립금까지, 1인당 최대 14%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마지막 배송일 4일 전부터 ‘마이베베쿡’ 페이지에서 직접받을 수 있다.  

 

베베쿡을 이용하는 기존 주문 고객들 대상으로는 ‘전지적 육아시점, 나만의 이유식 육아 노하우 대방출!’ 이벤트가 진행된다. 베베쿡 이용 후기를 자신의 SNS에 올린 후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3,000원의 적립금과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베베쿡에서는 건조기, 무선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베베쿡 관계자는 “Cheer up! 첫 만남 응원 이벤트의 경우 배달이유식을 아직 접해보지 않아 업체 선정에 어려움을 겪는 신규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전지적 육아시점 이벤트는 베베쿡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베베쿡을 더 사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베쿡 사이트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