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G·SK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인터넷 가입 시 현금지원 강조하는 업체 주의해야 - 서울와이어
KT·LG·SK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인터넷 가입 시 현금지원 강조하는 업체 주의해야
KT·LG·SK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인터넷 가입 시 현금지원 강조하는 업체 주의해야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1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인터넷 가입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을 찾을 때에는 업체를 꼼곰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 등으로 검색할 때 인터넷가입 및 변경과 관련해 현금 지원, 신청 사은품 제공, 인터넷 설치 사은품 등으로 과장된 광고를 하는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또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 통신 서비스 판매점으로 사전 승낙을 받았다 하더라도 불법 영업 행위를 일삼는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이 여전히 존재하며 카페 영업을 통해 60만원당일지급, 현금61만원지급 등으로 과장 광고하며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업체들 때문에 사기 피해를 입는 사례가 종종 발생한다.

 

당일 접수 및 사은품 지급 현황 등은 업체에서 직접 조작할 수 있는 것이므로 KT·LG·SK 초고속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찾을 때에는 피해를 입지 않도록 업체 선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에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연속 5회 수상하며 그 안정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공식 인증 인터넷가입센터 ‘인터넷서포터’는 무엇보다 KT·LG·SK 인터넷 가입 결합 상품 요금 비교 전문성과 현금 사은품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터넷서포터’를 통해 초고속 TV인터넷결합상품 신청 시 최대 40~50만 원 선에서 현금 사은품과 상품권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만약 최대의 사은품을 받고 싶다면 KT·LG·SK 인터넷 요금의 결합 상품 신청 시 신규가입을 통한 현금 사은품 혜택으로만 가능하다. 

 

따라서 다양한 인터넷 결합 상품 및 혜택 가운데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이용하고 싶다면 ‘인터넷서포터’에서 꼼꼼한 컨설팅을 거쳐 적합 상품을 추천받아 가입한다면 실질적인 납부 요금을 절약과 함께 현금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온라인가입 신청, 카카오톡 상담, 무료전화 상담 등을 통해 신속한 인터넷 가입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