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 'O'CLOCK' 트랙리스트 (사진= 마루기획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가수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8일 마루기획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L.O.V.E'와 더불어 'The beginning of…(intro)', 'US', 'Would you', '새벽달', 'Young 20(PROD. by 이대휘)'까지 총 6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마지막 수록곡 'Young 20'의 프로듀서가 눈길을 끈다. 워너원 활동을 함께했던 멤버 이대휘가 본격적인 솔로 행보에 나선 박지훈을 위해 선물한 곡으로, 박지훈이 국내 첫 단독 팬미팅 '2019 아시아 팬미팅 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지훈은 지난 12월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하고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서 두 개의 버전으로 공개한 콘셉트 포토는 성숙함이 물씬 풍기는 섹시함과 동화 속 왕자님 비주얼을 동시에 보여주면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넓은 스펙트럼의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박지훈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앨범 'O'CLOCK'에는 어떤 특별한 시간을 담았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