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돈까스’, 돈까스 창업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 열어

부엉이돈까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성공적인 창업이라 함은 오랜 시간 동안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고객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고객만족으로 브랜드 저변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창업 시장에서 자연스레 경쟁력을 쌓고 꾸준하게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해나가고 있는 브랜드는 무엇인지 잘 찾아보는 것도 중요하다. 여기에 현재 해당 가맹점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들이 추천하는 프랜차이즈가 있다면, 그 매장이 창업의 성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열쇠가 될 수도 있다. 실제 매장을 운영하면서 만족도가 높다면 창업 성공에 한 발짝 다가가는 지름길이 되기도 하는 이유다.

 

돈까스매장 브랜드 ‘부엉이돈까스’는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부엉이돈까스’가 대세 돈까스전문점 창업 브랜드로 인정받는 이유는 지속적인 가맹점 매출 상승에 있다.

 

한 가맹점주가 다점포 운영을 위해 추가 매장을 개설한 경우도 눈에 띈다. 실제로 매장을 운영해 본 후에 수익성과 안정성, 창업의 효율성 등을 직접 파악하고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추가 매장을 개설하게 된 결과이기에 더욱 눈 여겨 볼 만하다. 

 

또 ‘부엉이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까스 메뉴를 선보이는 곳인데, 일식 돈까스를 표방하며 돈까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가고 있다. 특히 일본 고베의 맛과 멋을 요리에 담아 맛있는 힐링을 선물한다는 모토로 100시간 저온숙성 돈가를 선보인다. 아울러 ‘부엉이돈까스’는 1등급 국내산 고기를 사용하면서 품질 좋은 엄선된 돈육으로 퀄리티 높은 돈까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부엉이돈까스’ 관계자는 “저희 ‘부엉이돈까스’의 가맹점의 매출 상승과 다점포 운영 사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최근 돈까스전문점 창업 브랜드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가고 있다”며, “투자대비 수익 회수가 용이하고 가성비가 뛰어난 창업 아이템이라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