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진황지삼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완연한 봄날씨가 다가오는 가운데, 외부로 산책부터 운동까지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걱정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머진내츄럴 머진황지삼은 이러한 미세먼지의 영향에 맞춰 면역력을높이는방법을 꾸준하게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다.

 

머진황지삼은 베타글루칸이 40%나 함유된 제품으로, 버섯5대천왕이라고 불리우는 귀한 버섯과 홍삼이 함유되어 있다.

 

버섯5대천왕은 차가버섯을 비롯하여 꽃송이버섯, 영지버섯, 상황버섯 동충하초 등 시중에서도 비싼편에 속한 버섯들을 하나로 합친 귀한 제품이 바로 머진황지삼이다. 

 

이러한 머진황지삼은 부모님선물세트로 인기가 많은 이유는 다양한 좋은재료들이 하나로 합쳐진 제품이다. 

 

특히나 부모님선물세트를 구입함에 있어서 현금을 주는 사람도 많지만, 대부분 선물세트를 고를때 고민이 많은건 사실이다. 통상적으로 건강식품을 많이 선물하는 추세이지만, 건강식품에서도 홍삼선물세트를 선물하는게 대부분이다.

 

머진황지삼

 

머진내츄럴 머진황지삼은 홍삼성분이 포함됨은 물론 귀한 버섯들을 한대어울린 제품인 만큼 부모님선물세트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는 도움을 줄수있는 제품이다. 

 

머진황지삼의 베타글루칸은 비단 낮선 단어는 아니다. TV나 언론에서도 베타글루칸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으며 특히나 시중의 제품에서 베타글루칸의 함유량을 체크하고 구매해야하는건 단연 중요한 부분이다. 

 

머진황지삼은 기본적으로 정장작용에 도움을 줄수 있어, 변비나 설사가 잦은 사람들에게 권할수 있는 제품이며 특히나 소장까지 높으 도달력으로 흡수력도 좋은 제품이다.  비단 부모님선물세트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사회에 직장인들들에게도 간단한 섭취방법으로 몸을 챙길수 있는 부분이다. 

 

머진황지삼

 

머진내츄럴 관계자는 " 당사는 시중에는 꽃송이버섯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군들이 많다. 머진황지삼은 꽃송이버섯을 비롯하여 비싼 버섯을 하나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하였고, 홍삼도 포함시켰다. 바쁜 현대사회인들에게 간단한 섭취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 뿐만아니라 머진파워진주라는 제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관심 바란다. "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머진내츄럴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